파주 미담/()코나 주최, 이웃사랑 나눔 장터 북적북적

조리읍기업인협의회 거액 기부, 수익금 청소년 지원에 사용

2023-05-28 오전 8:09:16파주저널 round58@hanmail.net

(사)코나 주최,이웃사랑 나눔 장터‘북적북적’ 조리읍기업인협의회 거액 기부,수익금 청소년 지원에 사용

청소년 자립지원을 위한 이웃사랑1일 먹거리 나눔 장터가21일 봉일천시장5일장 장터에서(사)코나(이사장 이현덕)주최로 열려 많은 주민과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훈훈한 하루를 보냈다.

(사)코나는 작년 네팔 구르중 초등학교가 수해로 학교 교사와 운동장이 붕괴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자 이를 돕기 위한 먹거리 장터를 열어 큰 호응을 ?勞珦만?올해는 만18세가 되면 보육원을 나오는 청소년 자립 지원을 위해 사랑의 장터를 마련했다.

이현덕 이사장은“코나는1991년 파주사랑시민회로 출발해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설립허가를 받은 지 올해로 2주년이 된다”며“회원과 많은 시민들의 동참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현덕 이사장은 이어“조리읍 기업인협의회가 작년에 거액을 후원해준데 이어 올해도 아낌없는 기부와 나눔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면서“조리읍 기업인과 후원인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했다.

이날 먹거리 장터에는 회원들이 손수 준비한 콩국수,전,도토리묵,두부김치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사)코나는 사업인 나눔과 봉사활동,청소년(아동)을 위한 공동체 결연,후원사업 및 교육지원을 위한 사업 예산 마련을 위해 먹거리 장터를 열고 기부물품 판매 나눔 장터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이날 장터에서 조리읍 기업인협의회(회장 최덕수)가100만 원,최덕수 회장이20만원을 후원하는 등 많은 이웃이 희망을 기부했으며 수익금은 전액 청소년 자립 지원과 코나 봉사활동 지원에 사용된다.

한성희 기자

<저작권자©파주저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23-05-28 08:09 송고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