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년 우연한 계기로 봉사와 나눔을 시작해 어느덧 31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2022년 5월 29일 비영리사단법인 설립을 위한 총회를 거쳐 8월 17일 법인설립허가(경기도지사), 9월 14일 법인설립등기(파주등기소), 9월 20일 비영리법인 고유번호증(파주세무서장)을 부여받아 사단법인 코나 법인 통장을 개설했습니다.
그동안 코나 법인설립에 뜻을 함께 해주신 분들, 코나 법인설립에 필요한 기금 오천만 원 마련에 동참해 주신 분들, 봉사와 나눔을 함께 해 주신 파주사랑시민회, 파주나누미, 고양나누미, 서울나누미, 덕정나누미, 동고나누미, 장성나누미, 어유나누미 학생 및 봉사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 든든하고 건강한 토양을 기반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사단법인 코나」는 돌봄과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청소년(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더 큰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자 터전을 마련했습니다.
이 터전 위에 청소년(아동 포함)을 위한 꿈동행 결연 및 후원, 교육 및 교육 지원, 청소년을 위한 코나학교, 코나봉사학교 등의 사업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뜻을 같이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이제 갓 태어난 「사단법인 코나」가 건실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과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