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5월 21일 사단법인 코나에서 주최한 ‘이웃사랑먹거리장터’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조리기업인협의회 최덕수 회장님의 성금 및 협의회 차원의 후원, 한마루 식품의 김구환 대표님께서 음식 재료를 지원해 주시고, 김인숙 회장님이 열무김치를 담가주시고, 지역신문에서의 무료 광고(파주저널 한성희 편집국장/파주민보 김준회 편집국장/고기석 시민연합신문 발행인), 봉일천 1.6.7리장님께서 봉일천 장터와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색소폰동호회 분들의 재능기부, 지역주민분들과 동문, 동료를 비롯한 일반시민,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금 기부 등으로 인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마련한 기금은 5,711,740원입니다.

이 기금은 코나의 주 사업인 청소년의 자립지원, 꿈동행 결연후원, 교육지원 등에 소중하게 사용할 예정입니다.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바쁘신 중에도 시간을 내시어 함께해 주신 분들, 불편하신 몸으로 치료를 받아가면서 앞장서 음식을 준비하고 만들어 주신 김인숙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 SNS 등을 통하여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에 다가서는 6월입니다. 가족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면서 평안하시고 행복하시고 뜻하시는 일 이루어가시길 두손 모아 기원합니다.

                                           2023. 6.1

                               사단법인 코나 이현덕 올림

Scroll to Top